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탈모샴푸 추천 BEST 3 알아보기

 

요즘 사람들은 건강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워라밸을 외치는 세대이다 보니 아무래도 건강에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건강관련 중에서도 요즘은 탈모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탈모라고 하면 가발 착용이나 모발이식 정도만 있었는데요. 요즘은 바로 탈모샴푸라고 해서 샴푸사용만으로도 탈모증상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샴푸 BEST 3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샴푸 추천 1 - TS샴푸

탈모샴푸 중에서 가장 먼저 추천을 해 드릴 상품은 바로  올뉴플러스 TS샴푸입니다. 이미 손흥민이 CF모델로 선전을 하여 많이 알려진 제품인데요. 많이 알려진 만큼 효과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올뉴플러스 TS샴푸는 업그레이드 된 올뉴TS샴푸로 바이오톤,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치리온 등을 함유하여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소엽잎, 녹차, 인삼, 천궁뿔, 단삼뿌리, 등 32여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다량 배합하여 모발을 윤기있고 생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올뉴 TS샴푸는 호장근추출물의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두피케어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호장근추출물에 들어있는 레스베라트롤성분은 항산화에 약리학적 효능이 우수한 성분으로 뛰어난 피부 흡수력과 피부자극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TS 샴푸에는 4가지의 주성분과 32여가지의 자연유래성분에 더하여 10여가지 보조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TS샴푸는 주성분인 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치리온등의 주성분으로 탈모증상환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제품입니다. 또한 모발의 미세번지 세정효과도 입증이 완료 되었습니다.

 

TS샴푸는 두피각질의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탄력에 영향을 미치는 모발의 인장강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입증이 되었습니다.

두피의 유분(피지) 및 두피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효과또한 입증이 되었으며, 다양한 핵심성분을 포함하여 탈모증상완화효과에 뛰어난 샴푸입니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트리클로산, CMIT, MIT, 6종파라벤, 벤조페논-3, 벤조페논-4, 벤조페논-8 등 15가지의 걱정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TS샴푸는 머리카락이 늘어지고 힘이 없는 분, 모발이 탄력이 없고 자주 끊어지는 분, 모발에 윤기가 없는 분, 염색과 펌을 자주 하시는 분, 헤어젤, 무스, 스프레이 등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항상 탈모가 걱정되시는분, 매일 샴푸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분, 두피와 모발에 기름기가 많이 생기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TS샴푸 사용방법

TS샴푸의 올바른 사용방법입니다. 

1. 따듯한 물로 머리와 두피를 충분히 적셔줍니다.

2. 충분히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듯 샴푸해 줍니다.

3. 거품을 충분히 헹구어 냅니다.

4. 마지막은 찬물로 가볍게 터치합니다. 

5. 자연바람에 머리를 말려주세요.

 

 

탈모샴푸 추천 2 - 려 샴푸

탈모샴푸 추천 그 두번째는 바로 려 삼푸입니다. 려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탈모샴푸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샴푸입니다. 저도 꽤 오래전부터 탈모제품은 아니지만 려삼푸를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한방유래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며 10년 연속 1위에 오른 제품이며 탈모증상완화 효과가 96.7%나 된다고 합니다.

려에 함유된 한병원료

려에는 다양한 한방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백자인, 황금, 감초, 인삼, 홍상, 울금, 천궁, 송엽, 동백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백자인
아모레퍼시픽의 특허받은 성분으로 탈모증상케어에 도움을 주는성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허등록 제0444102호) 측백나무씨앗으로 내외부적 유해 성분으로부터 모근을 견고하게 보호하고모발 성장주기를 정상화해 탈모증상을 케어해줍니다. 
황금 
모발 성장인자의 활성을 촉진하여 모근을 강화해주는성분입니다. 두피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효과를가지고 있어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감초 
모발의 성장과 관련된 세포 기능을 활성화하여 모근을강화해주는 성분입니다. 두피에 생긴 자극이나 염증을가라앉혀서 모근과 함께 두피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인삼
두피에 미세 순환을 촉진시켜 모근 및 모발을 강화시켜줍니다. 이외 항염작용 및 면역력 증진 효과, 피로회복등에 효과적입니다. 
홍삼 
충북 금산에서 자란 인삼에 정성이 더해진 홍삼은 두피의 모낭세포를 증식을 촉진시켜 주고, 모발의 성장을 도와 모발을건강하게 해줍니다. 
의아인(율금) 
비타민 E와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여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줍니다.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노폐물을 배출시켜 비듬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한방발효 법제

한방발효 법제방법을 통해 약재의 효과를 높이고 새로운 효능을 내기 위해 독성을 제거하고 재료를 물에 넣고 불로 가열하여 삶거나 수증기로 쪄서 좋은 성분의 물질을 섞는 등 한발발효 법제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탈모 예방의 첫걸음, 두피케어

 

 

탈모샴푸 추천 3 - 닥터 그루트 샴푸

탈모샴푸 추천 세번째는 닥터 그루트 샴푸입니다. LG생활건강에서 만든 제품으로 2회이상 구매자 비중인 재구매율 1위, 전국 식품소매점 대상 재구매율 1위, No.1 뷰티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탈모완화샴푸 1위, 국내유일 뷰티 전문 매거진인 얼루어에서 선정한 뷰티어워드 Winner에 빛난 닥더 그루프 샴푸입니다.

닥터 그루트 샴푸에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인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이 성분들이 두피와 모발에 직접 영향을 주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실리콘, 설페이트계의 계면활성제와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닥터 그루트 샴푸는 2가지 제품으로 구분이 됩니다. 힘없는 모발용과 지성두피용샴푸인데요. 힘없는 모발용 삼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영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뿌리부터 볼륨감을 살려줍니다. 끊어져서 빠지는 모달의 감소개선에도 도움이 되며 모발 볼륨개선에도 도움되는 것이 실험을 통해 입증이 되었습니다.

닥터 그루티 지성두피용 삼퓨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것이 기본이며, 과도한 피지를 씻어 내어 두피를 정화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단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두피세정효과가 실험을 통해 입증이 되었습니다.

TS샴푸나 려 삼푸에 비해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닥터 그루트 샴푸이지만 탈모완화 효과 만큼은 다른 두 제품에 못지 않습니다. 

 

이상 탈모샴추 추천에 대한 3가지 제품을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 사용해 보시고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