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페리카나치킨 메뉴 가격 알아보기/ 메뉴추천(최신)

 

대한민국에는 치킨브랜드들이 참 많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브랜드도 있고 새로 생긴 브랜드 들도 많이 있습니다. BBQ, BHC, 교촌치킨이 치킨 3대 브랜드라고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여기에 포함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브랜드이기 때문에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페리카나치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페리카나치킨이 가장 오리지날 치킨 또는 통닭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만은 옛스러운 튀김옷이 더욱 바삭하고 맛있다고나 할까요? 오늘은 페리카나치킨의 메뉴와 가격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오리지널

페리카나치킨의 오리지날 치킨메뉴입니다. 총 9가지 메뉴이며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후라이드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은은한 맛과 양념치킨과 함께 언제나 사랑받는 페리카나 대표인 후라이드치킨입니다.

- 양념치킨 :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달콤한 맛으로 페리카나 37년 전통이 배어있는 그 맛입니다.

- 매운후라이드 : 엑스트라 파우더(매운맛 강화분말)와 레드파우더로 제품을 코팅하여 튀겨낸 치킨으로 매콤한 튀김옷의 치킨으로 담백하면서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매운양념치킨 : 페리카나 37년 전통의 양념치킨을 업그레이드한 치킨으로, ‘매운고추, 환원물엿, 올리고당, 굴엑기스’가 어우러진 화끈한 양념치킨입니다.

- 마늘치킨 : 맛있게 튀겨진 오리지널치킨에 국내산 마늘을 직접 갈아 마늘소스를 묻혀준 영양치킨입니다.

- 파닭치킨 : 맛있게 튀겨진 오리지널 치킨과 새콤달콤 톡 쏘는 겨자소스를 버무려준 파채의 향긋한 만남이 인상적인 치킨입니다.

 

- 간장치킨 : 우리나라 전통 식품인 간장과 치킨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간장, 올리고당, 매실,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로 맛을 낸 치킨입니다.

- 핫칠리치킨 : 청양고추와 핫소스를 불에 졸여 완성한 치킨으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던 매콤달콤한 맛의 치킨입니다.

- 핫데블치킨 : 아시아 3국의 HOT한 맛이 한자리에! 아시아 3국의 대표 매운 고추인 한국 청양고추, 베트남 쥐똥고추, 인도 부트졸로 키아고추로 만들어 처음 맛보는 매콤함에 불맛을 더한 치킨입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순살

뼈가있는 오리지나리 치킨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순살 치킨입니다. 순수 국내산 닭고기로만 순살치킨을 만들기 때문에 더욱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페리카나치킨입니다. 

 

- 순살 후라이드치킨 : 포화지방산이 가장 적은 카놀라유와 해바리기유의 조합으로 탄생한 프리미엄유를 사용해 고소함과 단백함을 재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 순살 양념치킨 : 100% 신선한 뼈 없는 닭고기에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페리카나 37년 전통을 확인할 수 있는 치킨입니다.

- 매운 순살양념치킨 : 천연재료를 사용해 첫 맛은 깔끔하고 뒷 맛은 매콤해 남녀노소 어른아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치킨입니다.

 

- 순살 마늘치킨 : 맛있게 튀겨진 순살치킨에 국내산 마늘을 직접 갈아 마늘소스를 묻혀준 영양치킨입니다.

- 순살 파닭치킨 : 맛있게 튀겨진 순살치킨과 새콤달콤 톡 쏘는 겨자소스를 버무려준 파채의 향긋한 만남이 인상적인 치킨입니다.

- 순살 간장치킨 : 맛있게 튀겨진 순살치킨에 전통 건강음식인 간장을 활용한 건강소스를 첨가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의 치킨입니다.

- 순살 핫칠리치킨 : 청양고추와 핫소스를 불에 졸여 완성한 치킨으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던 매콤달콤한 맛으로, 함께 들어있는 카사바칩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매운 맛에 고소함을 더해주는 치킨입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신선핀, 신선윙

치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부위인 닭다리와 닭날개로만 구성된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 신선핀 후라이드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다리 메뉴. 신선한 닭다리를 페리카나의 프리미엄유를 사용해 담백한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 신선핀 양념치킨 : 신선한 닭다리에 20여가지 재료가 잘 조화된 소스를 첨가해 페리카나 37년 전통을 확인할 수 있는 치킨입니다.

- 신선핀 매운양념치킨 : 신선한 닭다리에 천연재료를 사용한 페리카나 핫소스를 버물려 첫 맛은 깔끔하고 뒷 맛은 매콤해 남녀노소 어른아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치킨입니다.

 

- 신선핀 간장치킨 : 신선한 닭다리에 올리고당, 마늘,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를 첨가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치킨입니다.

- 신선핀 핫칠리치킨 : 신선한 닭다리에 올리고당, 마늘,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를 첨가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치킨입니다.

- 신선윙 후라이드 : 치킨의 가장 맛있는 부위인 날개와 봉 부위만 모아 요리한 치킨! 느끼함이 없고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입니다.

 

- 신선윙 양념치킨 : 날개와 봉 부위로 요리한 고기에 20여가지 재료가 잘 조화된 소스를 첨가해 페리카나 37년 전통을 확인할 수 있는 치킨입니다.

- 신선윙 매운양념치킨 : 날개와 봉 부위로 요리한 고기에 천연재료를 사용한 페리카나 핫소스를 버물려 첫 맛은 깔끔하고 뒷 맛은 매콤해 남녀노소 어른아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치킨입니다.

- 신선윙 간장치킨 : 날개와 봉 부위로 요리한 고기에 올리고당, 마늘,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를 첨가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치킨입니다.

- 신선윙 핫칠리치킨 : 청양고추와 핫소스를 불에 졸여 완성한 치킨으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던 매콤달콤한 맛!! 함께 들어있는 카사바칩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매운 맛에 고소함을 더해주는 치킨입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페리윙봉

페리카나치킨 페리윙봉 메뉴는 닭날개의 날개부분과 윙부분을 분리하여 간편하게 닭날개 치킨을 드실 수 있도록 만든 치킨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 페리윙봉 후라이드 : 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인 날개와 봉을 이용해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낸 치킨입니다.

- 페리윙봉 양념치킨 :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달콤한 맛! 페리카나 37년 전통이 배어있는 그 맛의 페리윙봉치킨입니다.

 

- 페리윙봉 매운양념치킨 : "환원물엿, 올리고당, 마늘 굴엑기스"가 어우러진 화끈한 양념치킨입니다.

- 페리윙봉 간장치킨 : 올리고당, 마늘, 굴엑기스로 맛을 낸 간장소스를 첨가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치킨입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색다른 치킨

페리카나치킨은 전통적인 후라이드와 양념치킨도 맛이 있지만 색다른 양념과 조리를 가미한 다양한 치킨들도 아주 맛있습니다. 색다른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면 페리카나에서 누꼬, 와사비톡, 뿌리오, 맵삭치킨을 추천드립니다.

 

- 누꼬진짬뽕 치킨 : 페리카나식 진짬뽕 특제소스를 버무린 치킨과 중화면에 발르셀로나소스를 발라 함께 즐기는 치킨입니다.

- 와시비톡 치킨 : 바삭한 후라이드와 알싸하게 톡쏘는 와사비의 만남으로 와시비 마니아라면 무조건 주문해야하는 치킨입니다.

- 치즈뿌리오 치킨 : 바삭한 후라이드 위에 프리미엄급 까망베르 치즈를 뿌려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치킨이니다.

- 맵삭치킨 : 중독성있는 매콤함과 특유의 바삭함 뒤에 찾아오는 통닭다리살의 촉촉함을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페리카나치킨 메뉴 - 두마리 치킨

페리카나에서는 한마리 치킨 뿐만 아니라 두마리로 푸짐하게 먹을 수있는 두마리 세트메뉴의 치킨이 있습니다.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과 두마리 양념치킨이 있습니다. 후라이드 2마리, 후라이드 1마리+양념치킨 1마리, 양념치킨 2마리로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페리카나치킨 가격

페리카나 치킨의 가격정보입니다.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용하시려는 매장에 한번 더 문의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페리카나의 전화주문 전화번호는 1588-9292 입니다. 아래의 가격은 단순 참고용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