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노랑통닭 메뉴 가격 알아보기 / 메뉴추천(최신)

 

오늘은 많은 치킨브랜드 중에서 배달이 아닌 매장에서 먹을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노랑통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치킨은 주로 배달이라는 생각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회식이나 2차와 같이 매장에서 직접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자주 이용하는 치킨이 바로 노랑통닭입니다. 바로 튀긴것은 어떤 것이라도 맛있을테지만 노랑통닭은 특히나 더 맛이 있는 것같습니다. 노랑통닭의 메뉴와 가격 그리고 추천메뉴까지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랑통닭 메뉴 가격 - 치킨

노랑통닭의 치킨메뉴입니다. 노랑통닭은 예전 어릴적에 부모님께서 사오시던 노랑봉투안에 들어있는 통닭의 맛있는 기억을 재현하여 그 맛을 내기위한 통닭입니다. 노랑통닭은 고유의 맛을 살리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가마솥을 이용한 조리만을 고집하여 만든 명품치킨입니다. 특히 노랑통닭은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한 특제파우더로 튀겨내여 진한 카레향과 고소함 그리고 바삭한 식감이 나기 때문에 더욱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알싸한 마늘치킨 : 진짜 인생치킨이 찾아왔다! 알싸한 마늘과 바삭한 후라이드의 만난 치킨입니다.

순살(레귤러) : 15,000원, 순살(사이즈업) : 19,000원

-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 가마솥에 튀겨 바삭바삭한 노랑통닭 대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뼈/순살 : 17,000원

- 엄청큰 깐풍치킨 : 노랑통닭만의 독자적인 비법으로 별미 중에 별미 깐풍치킨입니다.

뼈/순살 : 18,000원

 

 

- 순살 3종 세트 : 후라이드, 양념, 깐풍 치킨을 한번에 즐기는 가성비갑 메뉴입니다.

뼈/순살 : 19,000원

- 엄청 큰 양념치킨 :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 달콤한 양념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양념치킨입니다.

뼈/순살 : 18,000원

- 매콤후라이드 : 청양고추와 바삭한 후라이드의 만남으로 매콤치즈디핑소스와 찍먹하는 치킨입니다.

뼈/순살 : 18,000원

 

 

- 엄청 큰 반반치킨 :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반반 치킨입니다.

뼈/순살 : 18,000원(후라이드+양념, 후라이드+깐풍), 19,000원(양념+깐풍)

- 고바치 : 아삭한 연근튀김, 떡과 마늘 후레이크를 곁들인 고추장 바비큐 치킨입니다.

뼈 : 20,000원(고바치), 21,000원(간바치+고바치)

- 간바치 : 아삭한 연근튀김, 떡과 마늘 후레이크를 곁들인 간장 바비큐 치킨입니다.

뼈 : 20,000원(간바치), 21,000원(간바치+고바치)

 

- 웰빙파닭 : 어떤 메뉴와도 조화로운 알싸한 파닭입니다.

뼈/순살 : 19,000원(후라이드+양념, 후라이드+깐풍), 20,000원(양념+깐풍)

- 똥집 감자 튀김 : 바삭한 똥집튀김과 고소한 감자튀김을 함께즐기는 메뉴입니다.

매장마다 가격이 상이

- 깐풍 똥집 : 똥집 감자튀김을 깐풍 소스로 볶은 중독성 강한 맛이 일품입니다.

매장마다 가격이 상이

 

 

노랑통닭 메뉴 가격 - 사이드메뉴

노랑통닭에서는 치킨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기 때문에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술안주 요리가 가득한 노랑통닭입니다. 사이드메뉴의 가격은 매장마다 다를수가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 노랑복숭아 : 시원한 아이스 황도로 입안을 개운하게 즐기는 황도입니다.

- 마른안주 세트 : 아귀포, 조미 명태포, 양태채, 믹스넛 오징어보다 더 강력한 못생긴 애들로 즐기는 안주입니다.

- 노랑 치즈볼 : 모짜렐라, 체다치즈의 심장 쫄깃 해지는 만남으로 짭짤바삭 맥주와 환상궁합을 자랑합니다.

 

- 부산 어묵탕 : 부산에서 줄서서 먹는 맛있는 어묵 그대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노랑 봉투 감자 : 치즈스틱, 웨지감자, 후렌치 후라이, 크링클컷 등 감자튀김 총 집합입니다.

- 눈꽃 치즈 떡볶이 : 후라이드 치킨과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매운 국물 떡볶이입니다.

 

 

- 먹태 : 배부른데 안주거리가 필요할 때, 탁월한 선택입니다.

- 코코넛 새우 감자튀김 : 새우튀김, 감자튀김을 다 먹고 싶을 때 주저말고 시키새우.....

- 골뱅이 무침 : 국민 대표 안주로 쫄깃한 골뱅이 무침입니다.

- 김말이 튀김 : 떡볶이 짝꿍 혜자로운 김말이튀김입니다.

이상 노랑통닭의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치킨을 드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