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지코바치킨 메뉴와 가격(정말 추천 드리는 치킨)

 

대한민국의 많은 부들이 배달과 야식으로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이 어떤것인지 아시나요? 대부분 짐작이 가시겠지만 바로 치킨입니다!. 대한민국은 치킨공화국이라고 불릴정도로 치킨매장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치킨브랜드도 손에 꼽기 어려울 정도로 많이 생겨났는데요. 하지만 브랜드가 많다고 해서 모두다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치킨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난 바로 그치킨!

 

지코바치킨입니다.!

 

지코바치킨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이런류가 아닙니다. 바로! 숯불에 구워낸 숯불구이 치킨인데 왜 지코바치킨이 맛이 있을수밖에 없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지코바치킨 알아보기

지코바 치킨은 우선 좋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엄선된 1등급 품질의 천연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양념맛을 자랑하며, 치킨의 기본인 닭고기도 국내산 100% 신선육만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데도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지코바치키은 1994년 부산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치킨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인기가 있는 치킨은 지방에서 먼저 입소문을 탄 다음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화 되는 루트인데 지코바도 이런 흐름과 비슷합니다. 2000년에 100호점, 2001년에 200호점, 2002년에 300호점, 2016년에 400호점까지 인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지코바치킨입니다.

요즘은 후라이드 만큼이나 오븐에 구운 구운닭이 인기가 많습니다. 오빠닭, 굽네치킨 등 많은 오븐구이 치킨이 있지만, 지코바는 오직 숯불구이로 치킨을 구워내어 숯불향이 베어 있기 때문에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약간 90년대 치킨의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지코바는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치킨의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서 저는 더욱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가지 화학조미료들로 맛을낸 갖가지 치킨보다 오로지 숯불향과 천연재료를 사용한 양념으로 맛을 낸 지코바치킨에 훨씬 더 신뢰가 가기 때문인데요. 

 

지코바치킨은 사실, 양념구이 치킨과 소금구이 치킨의 2종류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오로지 치킨 본연의 맛으로 승부하는 지코바치킨입니다. 지코바치킨에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지코바치킨 메뉴 & 가격

우선 지코바치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4종류의 치킨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이것부터 추천을 드려야겠네요. 

 

바로!

 

- 지코바 소금구이 : 17,000

- 지코바 양념구이 : 18,000

- 지코바 순살소금구이 : 19,000

- 지코바 순살양념구이 : 20,000

 

가장 기본이 되는 소금구이는 뼈있는 치킨으로 17,000원입니다. 양념은 여기에 1,000원 추가, 순살은 2,000원 추가를 기본으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특히 지코바치킨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떡도 서비스로 같이 제공을 하기 때문에 결코 부족하지 않는 양을 자랑합니다. 또한 지코바치킨의 양념은 밥을 비벼 드셔도 아주 환상적이라고 합니다.

 

 

 

1. 지코바 양념치킨

지코바치킨의 가장 첫번째 메뉴는 바로 지코바 양념치킨입니다. 지코바의 양념은 어누 누구도 흉내를 낼 수 없는 한국 토종 맛의 특별한 소스로 맛을낸 치킨입니다. 매콤한 맛과, 순한맛의 2가지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기본 지코바 양념치킨은 뼈있는 치킨으로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도 똑같이 18,000원입니다.

 

2. 지코바 소금구이치킨

지코바치킨의 가장 두번째 메뉴는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지코바 소금구이치킨입니다. 소금구이치킨은 닭 자체의 기름을 적절하게 제거하여 느끼함이 업고, 육질의 맛은 쫄깃하고 담백하여 한 잔의 맥주와도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지코바 소금구이치킨의

가격은 17,000원입니다.

 

 

 

3. 지코바 윙치킨

지코바치킨의 세번째 베뉴는 바로 지코바 윙치킨입니다. 지코바 윙치킨은 어느 누구도 흉내를 낼 수 없는 지코바치킨 소스와 어우러진 닭날개의 쫄깃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콤한맛, 순한맛, 소금구이의 총 3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윙치킨입니다. 

 

가격은 소금구이는 18,000원,

양념구이는 19,000원입니다.

 

 

4. 지코바 스틱치킨

지코바치킨 네번째 메뉴는 지코바 스틱치킨입니다. 스틱치킨은 1등 품질의 천연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한 지코바치킨소스와의 어울림으로 닭다리의 부드럽고 촉촉한 속살의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닭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마의 3가지 맛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소금구이는 18,000원,

양념구이는 19,000원입니다.

 

5. 지코바 순살치킨

지코바치킨 다섯번째 메뉴는 바로 지코바 순살치킨입니다. 지코바 순살은 넓적다리살의 뼈를 제거하여 먹기 쉽고 촉촉하며 부드러운 다리살의 깊은 맛을 어느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지코바치킨 소스로 맛을 낸 순살치킨입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의 3가지 맛을 선택 하실 수가 있스니다. 

 

소금구이는 19,000원

양념구이는 20,000원

반반은 20,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