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계절밥상 가격 할인방법 알아보기

 

계절밥상은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뷔페로 제철음식 위주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계절밥상을 좋아 하시는데요. 저 또한 계절밥상을 종종 이용하는 편입니다. 다른 뷔페들에 비해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계절밥상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계절밥상의 가격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절밥상?

계절밥상은 산지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입니다. 계절의 흐름에 따라 순리레 맞게 키워난 우리 나라의 고유 먹거리야말로 우리이 몸을 가장 건강한 식재료 입니다. 계절밥상은 우리 땅, 우리 채소, 우리의 풍토가 빚어낸 다양한 발효 식품들이야말로 최고의 먹거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계절밥상 가격

계절밥상은 뷔페 형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가격 구성이 단순합니다. 성인, 취학아동, 미취학 아동으로 나뉘며, 평일점심, 평일저녁과 주말&공휴일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계절밥상의 가격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점심(오픈~오후5시) 평일저녁(오후5시~마감) 주말 & 공휴일
성 인 14,900 23,900 23,900
취학 아동 10,900 10,900 10,900
미취학 아동 7,500 7,500 7,500

 

- 단, 라이브스튜디오8 매장으로 운영되는 특화 매장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역사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여의도 IFC 몰점

  평일점심(오픈~오후5시) 평일저녁(오후5시~마감) 주말 & 공휴일
성 인 15,900 25,900 25,900
취학 아동 10,900 10,900 10,900
미취학 아동 7,500 7,500 7,500

 

-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일행 당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매장 안내의 영업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 입장후 2시간 동안 자유롭게 계절밥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식사 이요 시간은 최대 2시간까지 가능하며, 18시 이후 퇴점 시에는 디너 요금이 적용됩니다.

- 계절밥상에서 제공되는 음식은 포장하실 수 없습니다.

- 계절장터에서는 농부님들의 땀과 정성을 담은 우리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절밥상 매장 안내

계절밥상은 전국에 15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최근들어 매장 수가 조금 줄어 들어 아쉽지만 수도권에 매장이 있기 때문에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큰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계절밥상 먹을거리

계절밥상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100여가지의 건강한 한식 메뉴를 무제한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밥상의 주요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장과 계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계절밥상 할인 받는 방법

계절밥상은 3가지 방법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현대M포인트, The CJ카드, LG U+멤버십이 바로 그 방법입니다. 

 

현대M포인트

- 현대카드 M포인트로 20%결제,

- 최소 1,000포인트 이상시 사용가능, 연간한도는 무제한

- 포인트 한노 내 결제 가능하며 잔여 포인트 부족시 잔연 포인트 만큼 차감

- 일부 매장은 포인트 결제가 제외(코엑스몰점)

 

The CJ카드(KB국민, 롯데, SC비씨) 20% 할인 +2% 적립

- The CJ카드로 결제시 20%할인 및 The CJ 카드 적립금 2%적립(KB국민카드, 롯데카드, SC비씨카드)

- 1일 1회 식사금액 20만원 한도

- The CJ카드 적립금은 계절밥상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단, CJ오쇼핑 회원에 한함)

- The CJ카드 할인서비스와 카드사 포인트 차감결제 서비스 동시 사용 불가

 

LG U+ 멤버십 / 15%할인

- 결제 전 직원에게 U+멤버십 카드 제시 시, VIP/VVIP/VIP+/VVIP+ 회원에 한하여 적용가능함

- 나만의 콕 라이프콕 카테고리 선택한 회원에 한하여 적용가능

- 라이프콕 월 통합 1회, 최대 할인 금액 15,000원 내 이용가능

- 타 할인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함

- 계절밥상 전 매장 사용이 가능(단, 코엑스, 소반 제외)

- 매장 식사 및 냉동 HMR 제품 구매시 할인 가능(단, 도시락류는 적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