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안내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생수 대신 정수기를 사용하교 계실텐데요. 저도 물론 정수기를 렌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고장나거나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아니고서는 고객센터를 찾을 일이 별로 없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저는 아직까지 3년 정도 동안에 한번도 문제가 생긴 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모르는 일! 오늘은 쿠쿠정수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립니다.(물론 다른 쿠쿠제품도 같이 보셔도 되요)

 

■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쿠쿠정수기의 고객센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쿠쿠전자의 홈페이지 고객서비스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쿠쿠정수기 고객센터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cuckoo.co.kr/

 

쿠쿠의 홈페이지에 보시면 회사소개, 제품소개,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투자정보의 다섯가지 큰메뉴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늘 확인해야 될 메뉴는 바로 "고객서비스"메뉴 입니다. 여기에는 쿠쿠정수기 뿐만 아니라 쿠쿠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의 메인 화면 중앙에는 자주하는 질문과 AS신청하기의 메뉴가 크게 나타나 있습니다. 제품이 고장이라면 AS신청하기를 눌러서 AS 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간단한 고장이거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쿠쿠 출장 서비스 신청

자주하는 질문 등으로 문제를 간편히 해결 하였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제품의 이상으로 인해 출장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에는 쿠쿠 출장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쿠쿠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곳으로 쿠쿠서비스 기사가 직접 출장, 방문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시 유상출장비 3천훤할인 혜택과 원하시는 날짜 예약까지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cuckoo.co.kr/

 

 

■ 쿠쿠 1:1 서비스 문의

비용이 발생하는 출장 서비스 보다 1:1 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가로 문제 상황을 해결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실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출장 서비스를 받을 일보다 간단한 문제가 더 많이 때문에 굳이 비용을 내면서 출장 서비스까지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먼저 확인해 보시고 해결이 되지 않으면 출장 서비스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 쿠쿠 서비스 비용안내

쿠쿠의 출장 서비스는 무상이 아닌 비용이 발생하는 유상 서비스 입니다. 간단하게 출장 서비스 비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쿠의 출장 서비스 비용은 부품비+수리비를 합하여 서비스 요금을 계산합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1.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

2. 수리비 : 수리비는 유상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3. 출장비 : 출장비는 유상시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쿠쿠의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3,000원이 발생합니다.(18시 이후 출장에 대해서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음)

 

■ 쿠쿠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쿠쿠 제품은 무상수리와 유상수리로 구분이 됩니다. 당연히 무상수리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수리를 뜻합니다. 

 

1. 무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후 3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2. 유상수리

-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

- 고객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사용설명서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무리한 작동 등)로 수리 시

-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낙뢰, 이상전원,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 시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시

 

■ 쿠쿠 보증기간 안내

쿠쿠의 모든 제품에는 해당 제품의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동일한 것은 아니며 제품마다 별도의 보증기간이 존재합니다.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은 무상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서비스 신청전 보증기간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제품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영수증)를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연월(제조번호)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3.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하는 경우

- 일반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단, 영업용, 업소용 제품은 제외)

- 차량, 선박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품목별 보증기간

- 일반제품 : 1년 (선풍기 등 계절성 상품 제외)

- 계절성제품 : 2년 (선풍기 등)

 

 

 

■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쿠의 고객센터는 총 3곳으로 구분되어 운영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쿠쿠렌탈상담센터, 서비스센터(전문점)의 3곳이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1. 고객지원센터 : 1588-8899

2. 쿠쿠렌탈상담센터 : 1577-0010

3. 서비스센터 : 센터별 확인

 

운영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오후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9~오후1시까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쿠쿠 서비스센터 찾기

쿠쿠의 서비스센터 찾기 안내입니다. 해당 지역에 생각보다 많은 쿠쿠의 서비스센터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쿠쿠홈페이지에서 시도별, 시군별 서비스센터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니면 쿠쿠의 고객지원센터 1588-8899로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려줍니다.

홈페이지에서 시도별, 시군별,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의 서비스센터 리스트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소뿐만 아니라 전화번호도 안내해주기 때문에 방문전에 확인전화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지도로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쿠쿠 전문매장 찾기

쿠쿠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센터 뿐만 아니라 쿠쿠의 전문매장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쿠쿠제품을 구매하시려고 하실때는 사전에 전문매장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쿠쿠 렌탈 고객센터

쿠쿠의 렌탈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이시라면 쿠쿠렌탈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쿠쿠렌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80-720-9999입니다. 렌탈제품을 전문적으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이쪽으로 문의를 하셔야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쿠쿠렌탈 고객센터 : 080-720-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