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요즘은 가정에서 흔하게 렌탈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같으면 렌탈하면 정수기 였지만 요즘은 비데, 공기청정기, 침대 등 아주 다양한 제품을 렌탈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렌탈 브랜드가 있지만 웅진코웨이 렌탈이 아무래도 많은 인지도가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런 렌탈제품은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나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대는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를하거나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

웅진코우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도움을 받기위해서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웅진코웨이 고개센터를 검색하시면 간편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의 고객센터 메인화면입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우선 가장 먼저 확인을 하시는 부부닝 바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지원 홈페이지의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웅진코웨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 1588-5200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2시

 

특별하게도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콜센터 상담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9시~오후4시까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할 것으로 생각되는 주말까지 신경을 쓰는 세심함까지 보여주는 웅진코웨이 입니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고객센터 전화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이용한 카톡상담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상담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고객센터로 상담을 하셨다면 ARS 안내에 따라 7가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간단하게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번 : AS 및 이전설치 접수

2번 :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3번 : 정기점검 및 일반문의

4번 :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수납 문의

5번 : 상품주문 및 코웨이 제휴카드 문의

6번 : 케어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

7번 불편 접수

 

 

 

■ 웅진코웨이 바코드 조회

웅진코웨이 상담서비스를 정확하게 이용하실려면 해당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 정보가 필요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홈페이지에 있는 바코드 번호 조회를 통하여 사용중인 제품의 유형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 및 멤버십 제품은 하트서비스를 통하여, 정상적인 AS 및 주기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 웅진코웨이 매장 찾기

웅진코웨이는 전국에 24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문의나 상담같은 경우는 해당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여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웅진코웨이 자주하는 질문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에서는 FAQ 자주하는 질문 코너가 있어서 제품 사용시 문의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간편하게 FAQ를 통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제품사용중에 이상이 생기면 FAQ를 먼저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웅진코웨이 AS신청

웅진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AS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상수리가 아닌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FAQ나 다른 상담을 이용하여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 신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AS신청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Step 1 : 제품 선택

Step 2 : 유형 선택

Step 3 : 방문일 선택

Step 4 : AS신청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