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대부분의 가정에는 초고속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실 겁니다. 아마 없는 가정이 없다고 하는것이 더 맞는말이겠죠? 인터넷은 보통 케이블이나 티브로드, KT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계속 사용을 하고 있는 가정이라면 특별히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하는 일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사나 해지, 혹시 모를 고장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오늘은 티브로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간단한 문제 해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티브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티브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접속하기 우해서는 포털 사이트에서 "티브로드 고객센터"를 검색해 주시면 간편하게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티브로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www.skbroadband.com/

 

티브로드 고객센터의 메인페이지 입니다. 화면의 좌측에 보시면 고객센터의 대표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자주하는 질문, 신청접수, 고객상담 접수, 서비스 이용안내, 간편 해결 가이드, 피해예방 가이드, ARS안내, 해지신청의 8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에 앞서 간단하게 문제 해결을 할수 있는 자주하는 질문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티브로드 고객센터에서는 자주하는 질문에 해결 해결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등과 같은 것은 기기의 고장이 아닌 단순 문제라면 굳이 고객센터나 기사님 방문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고객센터 대부분이 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가해결?을 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장애문의 탭에 가보시면 다양한 유형별 해결 방법이 나와 있는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브로드 서비스 이용안내

티브로드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모콘 안내, 설치방법 및 매뉴얼, 서류양식 다운로드, 서비스 가이드북의 4가지 메뉴가 있는데 보통 설치 방법 및 매뉴얼을 많이 이용을 합니다. 사실 이런 IT쪽은 많은 기능들을 제공하는 편이지만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잘 모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씩 확인을 해주시면 더욱 더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티브로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www.skbroadband.com/

 

 

1. 대표적인 메뉴가 자녀안심기능설정입니다. 자녀안심기능 설정이란 자녀들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한 채널등을 잠금설정을 통해 제한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은근히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밤에는 자녀들이 시청하지 않는게 좋은 방송들이 나올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 건너뜀 채널 설정, TV 잠금 설정과 같은 다양한 기능들도 설정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몰랐던 이런 유용한 기능들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티브로드 간편 해결 가이드

티브로드의 간편 해결 가이드 메뉴입니다. 사실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실 메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고객센터 전화를 통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증상별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따라해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 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가 안나오는 경우의 문제점에는 2가지의 해결 방법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기기의 고장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설정과 체크만으로도 문제의 해결이 가능한 것입니다. 

 

■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브로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콜센터의 대표번호로 유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티브로드 고객센터 : 1877-7000

- 티브로드 인터넷전화 : 070-8177-7000

 

고객센터에 연겨하면 1~6번까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ARS의 이용 메뉴 안내를 해드리면, 

 

1번 : 가입관련 문의

2번 : 변경 및 이전문의

3번 : 사용 및 고장문의

4번 : 요금관련 문의

5번 : 해지관련 문의

6번 : 자동안내 서비스

 

의 메뉴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티브로드 해지신청 안내

티브로드의 사용을 중지하고 해지하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지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의 해지접수는 365일 24시간이 가능하며, 상담을 통한 해지는 접수 시간대별로 해지가능한 시간이 다릅니다.

 

■ 티브로드 유무선결합 상품

간단한 정보를 하나 소개해 드릴텐데요.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모바일과 결합하여 할인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SKT, KT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티브로드 결합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할시 약정을 통해서 모바일도 할인 받고 인터넷요금도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