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LG U+)

 

통신사에는 크게 SKT, KT, 그리고 LG U+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가 아무래도 제일 후발 주자이다 보니 가입자수에서는 다른 두 통신사보다 작은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엘지 유플러스는 타 통신사 대비 같은 요금을 기준으로 더 많은 혜택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엘지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핸드폰 뿐만아니라 IPTV 등 다양한 엘지 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다보면 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핸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는 것이 가장 유용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엘지 유플러스를 검색하시면 간편하게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상단에는 다양한 서비스 메뉴들이 있는데요. 오늘 확인할 서비스 메뉴는 바로 우측에서 두번째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입니다. 여기에는 정말정말 다양한 내용들이 많은데요. 모든 내용들을 다 소개해 드리기에는 양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한번쯤 확인을 해 두시면 정말 좋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의 하위 메뉴들입니다. 여기만 해도 워낙 많은 메뉴들이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뜻입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사실 고객센터를 통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의 안내 만으로도 해결하실 수가 있긴 합니다. 평소에 자주 눈여겨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용가이드 메뉴의 ARS안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ARS 안내에는 모바일 서비스와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서비스의 2가지 서비스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다른 나머지와의 고객센터 안내는 다르기 때문에 꼭 주의하셔서 연결을 하셔야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

 

1. 모바일 서비스

먼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전화번호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번호와 유료로 이용가능한 번호 2가지가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 : 휴대폰에서 114

- 무료 : 080-019-7000

- 유료 : 1544-0010

 

<상담 이용시간>

- 평일 09시~18시 : 일반상담

- 18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특히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안내 ARS를 굳이 다 듣지 않아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2.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

엘지 유플러스의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모바일과 별도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을 잘 해주시고 연결을 하셔야 합니다. 전부 무료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번없이 101(무료)

- 080-854-7000(무료)

 

<상담 이용시간>

- 평일 상담 : 09시~18시

- 토요일 상담 : 09시~12시

- 고장신고 : 09시~24시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합니다.)

 

특히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안내 ARS를 굳이 다 듣지 않아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ARS 단축번호 안내>

 

▶기타 통신사 고객센터 안내

SKT와 KT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