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신용카드를 사용 안하시는 분들을 찾는게 더욱 어려울 절도로 요즘은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잘만 사용하게 되면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는 물론 각종 카드혜택과 할인 서비스 등을 이용 할수가 있습니다. 섣불리 신용카드를 만들어 사용하기 보다는 자신의 소비패턴과 평소 습관과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렇게 신용카드를 잘 만들어서 사용을 하다가도 분실이나 훼손 또는 기타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 할 일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오늘은 여러 카드 중에서도 특히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같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서 신한카드를 검색한 후, 상단에 위치한 신한카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홈페이지의 주요 카테고리 항목이 나타나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일 우측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에는 고객센터, 카드재발급, 긴급신고 및 제보, 공인인증센터, 온라인고객상담, 상품공시실, 금융소비자보호활동, 홈페이지 이용안내, 개인정보보호센터, 자료실과 같은 소주제 항목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방법 등의 정보는 라인고객상담 > ARS 이용안내 항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말로하는 음성인식 ARS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2018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되기 때문에 고객응대 상담사에게 과도한 언행은 삼가하길 부탁드립니다. 

신한카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크게 6가지 항목을 나뉘어져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카드분실신고, 단장기 카드대출, 할부금융, MS일반대출, 기타 상담전화 입니다. 

 

-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44-7000

- 카드분실신고 : 1544-7200

- 단장기 카드대출 : 1588-0303

- 할부금융 : 1544-7100

- MF일반대출 : 1544-0887

 

고객센터 대표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말로하는 ARS서비스와 누르는 ARS서비스 2가지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거신후 1번을 누르면 말로하는 ARS, 2번을 누르면 누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말로하는 서비스는 원하시는 상담안내를 단어나 문장으로 말씀하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말로하는 ARS 서비스

 

누르는 ARS 서비스

누르는 ARS 서비스는 1번에서부터 8번까지 서비스 항목이 있습니다.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법인, 4번은 카드발급 및 비회원, 5번은 해외거래정지/선물/기프트, 6번은 카드사용 등록, 8번은 카드분실신고/해제/확인 및 보이스 피싱 등입니다. 각각의 항목을 선택하시면 소메뉴가 나타나며 번호별 소메뉴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서비스 마다 이용가능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가능 시간을 확인해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신고

카드 분실신고의 전화는 1544-7200입니다. 대표전화를 통한 이용보다 각각의 주제에 맞는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하시면 보다 더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분실신고 전화는 7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1번은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분실접수확인, 2번은 거래승은, 3번은 이용한도조회, 4번은 승인취소, 5번은 카드사용이 안되는 경우, 6번은 승인번화 확인, 9번은 일반상담 및 기타문의 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단장기 카드대출

단장기 카드대출의 전용 전화번호는 1588-0303입니다. 단기 또는 장기 카드대출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전용 전화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카드대출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단장기 카드대출 서비스는 1번 단기카드대출 거래, 2번 장기카드대출 거래, 3번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리볼빙)거래 항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할부금융

신한카드 고객센터 할부금융 전용 전화는 1544-7100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번은 할부금융 대출조회, 2번은 오토리스 조회,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전용 전화를 통해 할부금융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MF일반대출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MF일반대출 전용 상담전화는 1544-0887입니다. 한도조회 ARS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대표전화를 이용하는 것보다 전용 상담전화를 통해 연결하는 경우 보다 빠르게 한도조회 서비스를 이용 하실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기타상담전화 

신한카드 고객센터 기타 상담전화 입니다. 카드신청 전용상담은 1661-5899, 체크카드 전용상담은 1544-7474, 자동차금융 이용상담은 1688-7474로 이용하시면 빠르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수화 상담 서비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지신 고객님을 위해 수화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은 PC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영상전화기를 이용하는 방법, 모바일을 통한 수화상담 방법의 3가지가 있습니다. 씨토그 영상전화기는 070-7451-9001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