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신용카드가 없는 일상은 아마 생각하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는 우리생활에 익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많이 쓴다는 것은 그만큼 편리한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각종 할인혜택이나 포인트 등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기도 하는데요. 잘 알고 쓰면 쓸수록 신용카드는 정말 보물같은 카드입니다. 공항라운지 이용이나 영화관 할인,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같은 다양향 혜택이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종종 발생하는 분실, 훼손, 재발급, 승인거래 내역 조회 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 신용카드사 중에서도 이번 포스팅은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포스팅 아래에 있는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과 같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포털사이트에서 국민카드를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국민카드 홈페이지가 검색이 됩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customer.kbcard.com/

 

국민카드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단의 노란색 메뉴에 국민카드 주요 메뉴가 있습니다. My KB, 카드, 금융, 서비스, 혜택, 자동차 금융, 여행/쇼핑/보험, 카드신청 등의 메뉴입니다. 오늘 알아보려고 하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는 이보다 더 위에 위치한 메뉴에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고객센터 메뉴는 고객상담, 소비자정보포털, 이용안내, 상품공시실, 공인인증센터의 5개 메뉴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이용안내를 클릭하면 하위 5개 항목이 나타납니다. 3번째 항목의 이용안내 > ARS 서비스이용을 조회하면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타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4개의 분야로 나뉘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대표전화, 금융서비스, 분실신고/가맹점승인, 결제 및 각종변경 등의 4개 분야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customer.kbcard.com/

 

- 대표전화 : 1588-1688

- 금융서비스 : 1588-2788

-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 1588-1788

-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 1899-0800

 

대표전화

국민카드의 대표전화는 1588-1688번 입니다.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은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 6번은 비밀번호/사용등록, 8번은 분실/보이스피싱, *표는 다시듣기 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보이는 ARS와 음성인식 ARS 그리고 누르는 ARS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금융서비스

금융서비스 대표전화는 1588-2788입니다. 1번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2번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4번은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 5번은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변경,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각 서비스 별로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이 다릅니다. 기본적인 상담은 09:00~18:00이며, 간단한 조회업무는 24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가맹정 승인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대표전화는 1588-1788번입니다. 1번은 가맹점 승인관련 문의, 2번은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3번은 이용한도 문의, 4번은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5번은 가맹점 번호 조회, 6번은 신용카드 일반상담, 7번은 카드승인 SMS통지, 9번은 세무신고참고용 매출내역확인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6번의 신용카드 일반상담의 경우 09:00~18:00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나머지 조회는 24시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대표전화입니다. 1번은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2번은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9번은 카드 대표 ARS 연결,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의 상담시간은 해당 서비스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아래의 상담가능시간을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용시간 안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한 항목별 시간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00:00~00:05)동안 서비스가 제한되며, 매월 셋째주 일요일 00:00~07:00은 시스템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되므로 해당시간에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키드이용조회 업무는 24시간 가능하며 비영업일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업무는 24시간 가능하며 비영업일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업무는 해당 세부 업무마다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카드결제 업무 또한 해당 세부 서비스 항목마다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외이용 업무도 세부 서비스 항목마다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업무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정보 변경/등록 업무도 세부 서비스 항목마다 이용간으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