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우리나라에서 지점이 가장 많은 은행이 어떤 것일까요? 정확히 맞다고는 할수 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농협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농협은 전국의 방방 곳곳에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형은행들도 전국의 읍, 면 단위까지는 지점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요즘은 오히려 인력 감축을 위해 지점 통폐합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반면에 농협은 농촌, 어촌, 산촌 할곳없이 대부분의 지역에 하나씩은 있습니다. 물론 지역의 농협은 단위농협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농협카드를 취급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농협카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발생할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와 상담원연결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농협카드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농협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우측에 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card.nonghyup.com/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8개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새소식, 고객센터 메인, 카드이용안내, 포인트안내, 기부서비스, 공인인증서관리, 고객신용정보관리, 상품공시실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카드이용안내 > 기본안내"를 클릭합니다. 

기본안내의 하위메뉴로는 카드이용, 이용시간안내, ARS이용안내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ARS이용안내를 클릭하면 농협카드 고객센터의 다양한 ARS 전화번호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표전화,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가맹점의 번호입니다. 분실 및 금융사기사고신고를 제외한 상담원연결 업무는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card.nonghyup.com/

 

- 대표전화 : 1644-4000

-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 1644-9900

- 가맹점 : 1644-7400

- 해외 : 82-2-6492-6478

 

대표전화

대표전화는 1644-4000이며, 서비스 메뉴는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2번 개인, 3번 기업, 4번 가맹점, 5번 사용개시/비밀번호 등록, 6번 비회원/카드발급진행조회, 7번 기프트카드/문화누리 카드, 8번 채움스케치, 9번 외국어 서비스, #은 빠른 메뉴 입니다. 

-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 2번 개인

가장 많은 개인회원의 서비스명 별 단축번호 입니다. 개인회원인, 1번 이용한도, 2번 청구금액 및 사용내역 조회, 3번 결제대금 관련, 4번 단기카드대출 및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5번, 장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6번 포인트/SMS/카드해지등 기타, 7번 카드인터넷 상담, 8번 나의 메뉴, 0번은 상담원연결입니다.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의 ARS 전화번호는 1644-9900입니다. 1번은 단기카드대출/일부결제금액이월(리볼빙)이며 2번은 장기카드대출신청/조회입니다. 서비스시간과 상담사연결시간이 이용서비스별로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가맹점 ARS

가맹점 ARS의 전화번호는 1644-7400입니다. 이용가능한 서비스명은 1번 거래승인신청 및 승인번호 조회, 2번 승인취소, 3번 가맹점정보 조회, 4번 입금내역 조회, 5번 매출내역 조회, 6번 일별 입금예정금액 조회, 0번 상담사 연결입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신용카드를 가장 잘 쓴느 방법은 신용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확히 파악한 후에 결제일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결제일이 14일일 경우에는 전월1일~전월 말일까지의 카드사용대금이 청구됩니다. 14일로 하시게 되면 1달간의 카드 사용내역을 파악하는데 가장 좋은 결제일이 됩니다. 또한 급여 이체일에 맞춰 결제일을 설정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닌 날에 결제일이 설정되어 있다면 정확한 카드이용 내역을 조회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고 결제일을 설정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농협카드 이용시간 안내

카드의 모든 서비스가 24시간 내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대부분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시간을 잘 확인하고 계셔야 카드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농협카드의 이용시간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