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킹덤 / 퀸덤 시즌 2

컴백전쟁 : 퀸덤의 인기는 방영 당시에 정말 높았습니다. 성공적으로 퀸덤이 방영 종료를 하였는데요. 이 퀸덤위 인기에 힘입어 퀸덤의 시즌2 격인 킹덤의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퀸덤이 여자아이돌의 컴백전쟁이었다면 킹덤은 제목에서도 알수 있드시 바로 남자아이돌의 컴백전쟁입니다. 

 

 

퀸덤 : 컴백전쟁

퀸덤은 여자걸그룹인 마마무, 오마이걸, 러블리즈, AOA, (여자)아이들, 박봄 등이 참여하여 신인걸그룹부터 어느정도 인지도가 높은 중견 걸그룹에게 재도약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도로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총 10주간의 여정을 마치며 각 걸그룹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뽐낼수가 있었는데요. 매회마다 높은 인기과 관심도를 자랑하였습니다. 

퀸덤은 방영 당시에도 제법 핫한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종합편성인 케이블채널에서 방영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1%에 가까운 시청률을 매회 기록하였는데요. 예능순위에서도 5위와 6위 정도의 순위를 차지 했었습니다. 

 

 

킹덤 - 퀸덤 시즌2

퀸덤의 엄청난 화제성과 인기에 힘입어 결국 시즌2인 킹덤의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동한 숟한 시즌2의 제작 루머가 오갔으나 공식적으로 확인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특히 퀸덤을 통해 AOA나 오마이이걸 등과 같은 아이돌의 인기가 많이 상승했다는 점을 볼때 킹덤의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직 킹덤의 남자아이돌 그룹의 출연진이 정확히 결정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저도 어떤 남자아이돌들이 나와서 매력을 뽐낼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퀸덤의 시즌2인 만큼 재미와 성공은 어느정도 보장이 될 것 같습니다. 재

 

재미있는 소식은 퀸덤의 시즌2인 킹덤이 킹덤과 로드 투 킹덤의 2가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킹덤은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그룹이 출연을 할 것이라고 하며 로드 투 킹덤은 음악프로그램 1위 경험이 없는 인지도가 대체로 낮은 보이그룹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