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갑속에 신용카드 한장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편하고 혜택도 많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카드가 훼손 되거나 분실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이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전화한통이면 바로 이용정지와 재발급 신청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전용 카드사인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전화번호와 이용방법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포털사이트에서 현대카드를 검색합니다. 제일 상단을 보면 현대카드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www.hyundaicard.com/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일 우측에 위치한 것이 바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고객센터에는 총 4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고객상담 및 문의, 소비자보호, 공인인증서 안내, 이용안내인데요. 이중에서 고객상담 및 문의 > 상담/문의 를 클릭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문의에는 총 5가지 안내 메뉴가 있습니다. ARS 상담, 홈페이지 상담, SMS문자상담, 고객칭찬/제안접수, 도난분실 신고/해제 입니다. 이중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ARS상담을 클릭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www.hyundaicard.com/

 

ARS 상담은 ARS상담안내, ARS사용팁, ARS 조회로 구분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상담안내에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카드이용 : 1577-6000 (평일 오전9시~6시)

거래 승인 : 1577-6200 (24시간)

금융서비스 : 1577-6100 (24시간)

PRIVIA : 02-1588-0360 (24시간)

케어서비스 : 1588-3483 (평일 오전9시~6시)

MY BUSINESS 전용상담 : 1588-0101 (평일 오전9시~6시)

해외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카드이용 : 82-2-3015-9000 (평일 오전9시~6시)

거래 승인 : 82-2-3015-9200 (24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사용팁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말하는 ARS를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수가 있습니다. 1577-6000 번호를 이용하여 누르는 대신 편리하게 말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하시는 용무를 간단히 말씀하시더라도 해당 서비스 또은 관련 서비스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 단어, 문장,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명칭 들도 인식이 됩니다. 

- 상담원 안내 도중 말씀하셔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단, 요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안내 시에는 안내 종료 후 가능합니다. 

- 이용 도중 "다시듣기, 맨처음, 종료"는 필요할때마다 언제든지 요청이 가능합니다. 

 

누르는 ARS입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별 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 이용하는 도난 분실/보이스 피싱 신고 서비스 번호 입니다.

잔여한도 조회 서비스 번호 입니다.

거래승인 관련문의 서비스 번호 입니다.